플레이코리아, 문화기자단 플레이어스 3기 모집

전국 문화행사를 널리 알리는 문화기자단 플레이어스 모집

강성현 | 기사입력 2011/02/16 [12:24]

플레이코리아, 문화기자단 플레이어스 3기 모집

전국 문화행사를 널리 알리는 문화기자단 플레이어스 모집

강성현 | 입력 : 2011/02/16 [12:24]
놀거리 문화행사 포털 플레이코리아(대표 박종욱, www.playkorea.co.kr)가 축제, 전시, 공연, 박람회 등 국내의 다양한 문화행사에 직접 참여하고, 다녀온 후기를 통해 이를 널리 알리는 문화기자단 플레이어스 3기를 모집한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플레이코리아 소속 문화기자단 플레이어스는 공연, 축제, 전시, 박람회 등 전국의 문화행사를 직접 방문하고 취재해 플레이코리아 웹사이트와 블로그, 카페 등의 커뮤니티에 소개하고 홍보하는 기자단이다.


플레이코리아가 놀거리문화행사 전문 포털사이트를 표방하는 만큼, 선발 된 플레이어스는 마음껏 놀면서 활동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를 부여 받는다. 3기 플레이어스는 월 1~2회 문화행사 무료 관람, 공연 배우, 기획자들과 인터뷰 기회부여 기자단 친목도모를 위한 문화 mt진행, 기자 명함 제공 및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을 받는다. 블로그나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2월 14일부터 3월 5일까지 모집한다.

플레이코리아 웹사이트 접속 후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email protected])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플레이코리아는 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숨겨진 여행 명소를한 눈에 볼 수 있는 2011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하고, 현장에서 직접 플레이어스 지원접수도 받을 예정이다. 플레이코리아는 공연, 축제, 전시, 박람회 등 전국의 다양한 놀거리 정보를 제공하는 문화행사 전문 포털사이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