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단고음 디셈버, 가창력 이어 달콤한 달달화음

하우스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조화되어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2/21 [11:58]

5단고음 디셈버, 가창력 이어 달콤한 달달화음

하우스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조화되어

이소정 | 입력 : 2011/02/21 [11:58]
폭발적인 가창력 ‘5단고음’으로 화제를 모았던 남성듀오 디셈버가 이번엔 감미로운 목소리의 달콤한 화음을 선보여 ‘달달화음’으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21일) 자정에 공개된 작곡가 조영수의 시그니처 앨범 ‘올스타’에 수록된 디셈버의 <누구보다 널 사랑해>에서 달달한 화음이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노래를 접한 네티즌들은 “두 남자의 화음이 너무 달달하다” “둘이 아닌 셋이 부른 것처럼 노래가 꽉 찬 느낌이다” “남녀가 부른 듀엣곡이 아니어도 달콤한 러브송이 만들어진 느낌이다” 등 유난히 디셈버의 화음에 대한 평이 줄을 잇고 있다.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하우스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조화되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는 대중적인 노래로 가사에서 느껴지듯이 달콤한 프로포즈 송이다. 특히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조영수 작곡, 안영민 작사, 디셈버 노래 등 남자 넷이 모여 만든 여자들을 위한 프로포즈 송으로 달달한 멜로디와 가사, 노래 등으로 올 봄 가슴 따뜻한 사랑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동안 조영수의 올스타 앨범에는 백지영, kcm, 다비치, mc몽&서인영, sg워너비, 박정현&크라운제이, vos 등 인기스타들이 참여한 앨범으로 디셈버 역시 온라인 음원강자로서 조영수 올스타의 새로운 멤버로서 저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