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서태지 정현절 생일인증샷 공개

생일을 맞아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글과 동영상을 공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2/22 [12:10]

40세 서태지 정현절 생일인증샷 공개

생일을 맞아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글과 동영상을 공개

이소정 | 입력 : 2011/02/22 [12:10]
가수 서태지가 생일을 맞아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글과 동영상을 공개했다. 서태지는 지난 21일 공식 홈페이지에 '불혹의 나이. 드디어 오늘 40번째 생일을 맞았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그는 글을 통해 '작년 39세일 때는 뭔가 스스로 돌아보고 지나온 길을 정리하는느낌이었다면 올해의 40번째 생일은 뭔가 확실히 새로운 출발을 하는 기분이다' 라며 40번째 생일을 맞는 그의 생각을 알 수 있었다.

▲ 서태지 닷컴 공식홈페이지 동영상 캡쳐 _ 출처 

또한, 서태지는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내온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정현절을 맞이하여 각종 축하 세트를 받고 행복해 취해있다. 역시 태어나서 음악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새삼 드는 그런 날이다'고 밝혔다. 정혈절은 팬들이 서태지의 본명인 정현철을 본떠 그의 생일에 '정현절'이라는 이름 붙혀주었다.

함께 공개된 동영상에서는 서태지가 추자도로 여행을 떠나 낚시를 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불혹의 나이가 믿기지 않다', '시간 정말이 정말 빠른다.', '정현절? 달력에 표시해 놔야 하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