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유학후 미국주립대 연계 프로그램 세미나 개최

중2~고1 필리핀 유학 2년 후 미국주립대 연계입학 학습진로

윤가은 | 기사입력 2011/02/24 [15:49]

필리핀 유학후 미국주립대 연계 프로그램 세미나 개최

중2~고1 필리핀 유학 2년 후 미국주립대 연계입학 학습진로

윤가은 | 입력 : 2011/02/24 [15:49]
▲  중2~고1 필리핀 유학 2년 후 미국주립대 연계입학
사람들은 누구나 명문학교에서 선진 교육을 받으며 글로벌 인재로 성공하길 희망한다. 영어가 성공의 척도가 된 요즘, 조기유학을 떠나 선진 교육의 메카 국제학교에서 교육받는 것이 필수로 받아들여지는 추세이다.

너도 나도 떠나는 유학 열기에 떠밀려 잘되면 성공, 못되도 영어는 배우고 온다는 심산으로 떠났다가는 낭패보기 십상이다. 특히 저렴한 교육비 때문에 필리핀을 많이 선호하는데, 특히 필리핀의 경우 교육 열기도 뜨겁지만 그에 반해 유흥문화도 많기 때문에 잘못 했다가 유혹에 빠지기 십상이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학생의 진로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해줄 전문 교육 컨설턴트가 필요하다. 일반 유학이 아닌 관리형 유학으로서 현지 명문 학교에서 정규수업과 방과 후 수업, 액티비티 활동 등이 진행되며, 주립대 반을 운영하여 중2~고1학생의 경우 2년만 공부하면 미국 주립대까지 연계 입학이 되어 특별한 커리큘럼 속에서 진행된다. 

100년 전통의 필리핀 국제학교 브렌트 스쿨은 누구나 입학하고 싶은 명문 학교로서 14년 해외교육기업 (주)프레버에듀는 마닐라와 바기오 본교 기숙사와 함께 1월, 8월학기 입학이 가능하다.

또 필리핀 산타로사 스쿨링의 경우 브렌트 국제학교와 uphs(대학부설 초,중,고등학교)에 입학 하여 정규수업 뿐만 아니라 방과 후 학습을 통해 학생 한명당 1:1 영어담임교사를 배치하여 총 11시간 이상의 영어, 수학, 토플 등을 학습하며, 하루종일 밀착 학사관리를 진행함으로써 특목고와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입학 대비를 위한 미국주립대 반을 운영하고 있다.

중2학년~고1학생의 경우 미국 주립대 입학 대비과정을 통해 필리핀에서 2년 동안만 스쿨링을 한 후 고교 졸업장을 받아, 미국 상위권 주립대(뉴욕주립대 빙햄턴, 버팔로, 노던아리조나 주립대, 오레곤 주립대, 웨스턴 오레곤 주립대)에 고교 내신성적과 토플성적만으로 바로 연계입학 할 수 있게 하여 한국에서 공부를 할때보다 최대 2년까지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상위권 주립대인 5개 협력대학이 프레버에듀의 필리핀 10학년제 고교졸업장도 인정하도록 하였기 때문이다. 프레버 스쿨링 프로그램은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필리핀 조기유학으로 실시하며, 1년 이상 현지 학교에서 학습하면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고, 방학기간 외에도 떠날 수 있으며, 더 학습을 원할 경우 기간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간으로 영어를 학습하고 싶을 경우 추천한다.

프레버 산타로사 관리형 몰입스쿨 프로그램은 3월 20일에 출발하며, 등록시 사전 전화영어 학습과 초등학교 4학년 이상 학생에게 학습&진로 검사를 제공한다. 프레버 본사 세미나실에서 3월 8일 오후 2시에 설명회 개최. www.pravedu.com / 02-2168-3982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