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박한별 절친인증 쌍둥이 미모 과시

뱅 헤어스타일 등으로 쌍둥이 같은 미모를 자랑해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3/04 [09:19]

윤은혜 박한별 절친인증 쌍둥이 미모 과시

뱅 헤어스타일 등으로 쌍둥이 같은 미모를 자랑해

이소정 | 입력 : 2011/03/04 [09:19]
배우 윤은혜와 박한별이 방송에 동반 출연 인형 미모 와 화려한 입담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함께 출현 했다. 이날 두 사람은 커다란 눈과 오목조목한 이목구비, 앞머리를 내린 뱅 헤어스타일 등으로 쌍둥이 같은 미모를 과시했다.

▲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_출처    

오는 24일 개봉을 앞둔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서로 다른 연애 스타일에 대해 밝혔다.방송에서 박한별은 "가수 세븐과 교제 사실을 인정한 이후 힘든 시간을 보냈다" 며 "헤어질 생각도 해봤지만 나이가 들어 일을 할 수 없을 때 내가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그 친구 밖에 없을 것 같아 참고 이겨냈다" 고 고백했다. 이어 "진지하게 만난 게 한 사람뿐이라서 잘 모르겠지만, 연애는 꾸밈없이 마음 가는 대로 대하는 거 같다"고 말했다.

윤은혜는 "예전엔 나쁜 남자가 좋았지만, 이제는 착한 남자가 좋다" 며 "어릴 때 데뷔해 오랜 기간 남자친구가 없었더니 이제는 외롭다는 생각도 안 든다"고 말했다. 한편 윤은혜 박한별은 졸업 후 눈부신 미래를 꿈꾸지만 현실에 부딪힌 여성들의 방황을 유쾌하게 풀어낸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에 함께 출연 유인나, 차예련과 호흡을 맞춘다 오는 3월24일 개봉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