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입대 송혜교 일정 빡빡해서 참석 어려울듯

정확한 일정은 말할 수 없지만 경기도와 서울 인근에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3/05 [14:18]

현빈 입대 송혜교 일정 빡빡해서 참석 어려울듯

정확한 일정은 말할 수 없지만 경기도와 서울 인근에서

이소정 | 입력 : 2011/03/05 [14:18]
현빈 해병대 입대 송혜교 올까?
힘들어 보여'배우 현빈의 해병대 입대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연인 송혜교가 그를 배웅할 것인지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빈은 오는 7일 오후1시 경북 포항시 오천읍 해병 교육 훈련단으로 입소한다. 이날 현빈은 현장에서 취재진과 팬 앞에서 간단한 입대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 kbs 2tv 그대가 사는 세상 포스터 _ 출처

하지만 그의 연인 송혜교는 이날 참석이 힘들어 보인다. 송혜교는 영화 '오늘'을 촬영 중으로, 현빈의 입대 전인 6일과 7일 모두 영화 촬영 스케줄이 빡빡해, 영화 관계자는 '정확한 일정은 말할 수 없지만 경기도와 서울 인근에서 송혜교의 개인 분량을 촬영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서울 근교에서 촬영될 예정이라 송혜교가 시간만 낸다면 현빈을 사전에 만날 수는 있을 전망이다. 이에 대해 송혜교 소속사 이든나인 관계자는 '개인 스케줄은 관리하고 있지 않다'고 현빈과의 만남에 대해서는 답변을 피했다.

현빈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송혜교와의 만남 성사 여부에 대해 '정확하게 들은 바가 없지만 송혜교 씨가 스케줄 때문에 포항은 오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일단 현빈의 입대 현장에 송혜교의 참석은 영화 촬영 등으로 힘들어 보인다.

당일 날 비가 오는 등의 이유로 촬영이 연기된다면 포항에서의 배웅이 성사될 수도 있지만 현재 일기 예보로는 7일 당일 서울 날씨는'구름 조금'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