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송혜교 결별 공식입장 밝혔다

현빈의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3/08 [10:14]

현빈 송혜교 결별 공식입장 밝혔다

현빈의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소정 | 입력 : 2011/03/08 [10:14]
▲ 사진_kbs 드라마 그들이사는세상 홈페이지 캡쳐     
현빈(29)과 송혜교(29)가 오랫동안 떠돌았던 결별설에 대해 공식 인정했다. 
 8일 오전 현빈의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현빈과 송혜교가 올해 초 ‘결별’을 결정했음을 공식적으로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각자 드라마 촬영과 해외활동 및 영화 촬영 등으로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면서 자연스럽게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주위의 지나친 관심도 부담이었고 근거 없는 결별설 또한 말 못할 스트레스였다는 점도 덧붙였다.

현빈과 송혜교가 그동안 공식적인 입장을 표명하지 않은 것은 대중의 관심이 작품이 아닌 결별에 쏠리는 것을 원치 않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별 발표를 현빈이 군입대한 다음날인 8일로 미룬 것도 이같은 이유에서이다.  

현빈과 송혜교는 지난 2009년 kbs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대한민국 톱스타 커플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현빈은 7일 해병대에 입대해 21개월의 군복무를 시작했으며 송혜교는 이정향 감독의 오늘을 촬영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