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박한별 10년 열애 결혼 할까요?

공식 연인인 세븐과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 공개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3/08 [16:10]

세븐 박한별 10년 열애 결혼 할까요?

공식 연인인 세븐과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 공개

이민희 | 입력 : 2011/03/08 [16:10]
박한별이 10년 열애 중인 세븐과의 사랑이야기를 털어 놔 눈길을 끌었다.  사람간 10년의 열애가 이슈가 된 까닭은 박한별이 지난 7일 mbc 놀러와 에 출연해 공식 연인인 세븐과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기 때문이다.

▲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방송화면 _ 출처 

박한별은 이 자리에서 "내가 생각하는 결혼은 안정적인 삶" 이라면서 지금도 (세븐과) 편하지만 결혼하면 더 편해질 것 같다 라고 결혼을 암시해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렇다 보니 친구들 연애 얘기는 별로 공감이 되지 않는다, 오히려 아침마당에 나오는 이야기에 더 공감되고 어떤 마음인지 쏙쏙 와 닿는다 고 말해 세븐과의 관계에 대해 말을 했다. 

김나영이 "세븐 씨와 결혼할 거예요?"라고 기습 질문을 던졌고 잠시 당황한 표정을 짓던 박한별은 "그..그럴까요?"라고 답해 주변의 솔로 출연진의 부러움을 샀다. 꿈꾸는 결혼식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예전에는 결혼을 두번 하고 싶었다. 한번은 부모님과 가족들을 모시고 경건하게하고 싶었고 두번째는 친구들과 파티분위기로 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가장 쉬운 방법으로 한 번만 하고 싶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아직 어린 커플인데 오랜 연애 지켜보면 정말 부럽다, 결혼해도 아무 문제 없는 커플이다,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이제 결혼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박한별 외에도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의 윤은혜, 유인나가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