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윤정인웨딩샵 동울산컨벤션웨딩홀 제휴

웨딩촬영 상품을 저렴한 패키지로 계속 접할 수 있게

이경선 | 기사입력 2011/03/10 [13:58]

울산윤정인웨딩샵 동울산컨벤션웨딩홀 제휴

웨딩촬영 상품을 저렴한 패키지로 계속 접할 수 있게

이경선 | 입력 : 2011/03/10 [13:58]
2009년 처음 손 잡은 울산윤정인웨딩샵과 동울산컨벤션웨딩이 3년간의 특별한 동거 끝에 또 다시 제휴관계를 맺었다. 이로서 동울산컨벤션을 이용하는 손님들은 울산 대표 웨딩스튜디오인 윤정인웨딩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 상품을 저렴한 패키지로 계속 접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웨딩홀에서 패키지 웨딩상품이 아닌 전문적인 웨딩홀, 웨딩샵의 분업화를 통해 보다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웨딩시장이 확장 되면서 제휴관계는 계속 늘어나고 있다. 기존의 웨딩홀들은 자체스튜디오를 구축해 손님들의 웨딩촬영 선택권이 제한적이라는 점을 비춰 보았을 때 이번 제휴의 연장은 상당히 깊은 의미를 가진다.

과거에는 웨딩컨설팅과 웨딩홀의 토탈서비스가 주를 이루었지만 여러 부작용들이 발생 되면서 웨딩촬영, 웨딩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폐백음식, 결혼한복 심지어 웨딩부케까지 업체의 전문화를 다시 요구하고 있다. 이번 제휴는 이러한 현상을 잘 반영한 사례로써 앞으로 웨딩시장의 여러 업체간 상호 제휴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