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제13회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7년 연속 1위

180여개 품목 700여개 브랜드를 대상 2011년 1월2일부터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3/21 [09:31]

하나투어, 제13회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7년 연속 1위

180여개 품목 700여개 브랜드를 대상 2011년 1월2일부터

박미경 | 입력 : 2011/03/21 [09:31]
㈜하나투어가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선정한 제13회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여행사부문 7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탁 고유의 가치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통해 각 산업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평가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 선정을 위해 총 180여 개 품목의 7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2011년 1월 2일부터 조사기간 2달에 걸쳐 25만 명의 거래를 통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패널 3만 명을 대상으로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를 1000점 만점으로 평가해 발표했다.

하나투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800점을 넘은 높은 점수로 여행사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또한 하나투어는 소비자조사 항목(인지 / 호감 / 신뢰 / 만족 / 구매의도)별 점수에서 타 경쟁사 대비 모든 항목에서 80점 이상의 점수를 고르게 획득했으며, 특히 브랜드 인지도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