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가상캐스팅 박은빈.태연 추천

가상캐스팅 후보로는 태연(소녀시대)이 1위 차지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3/21 [10:27]

드림하이2 가상캐스팅 박은빈.태연 추천

가상캐스팅 후보로는 태연(소녀시대)이 1위 차지

이민희 | 입력 : 2011/03/21 [10:27]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드림하이가 시즌2를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가상캐스팅에 누가 유력 후보군인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내 게시판에는 '드림하이2 이번에 꼭 나오길 바라는 캐스팅'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됐다.

▲ 박은빈 공식사이트 _ 태연 mbc _ 출처

특히 네티즌들은 가상캐스팅 후보로는 태연(소녀시대)이 1위를 차지했으며 소희(원더걸스), 찬성(2pm), 유리(소녀시대), 배용준, 임정희 등이 순위에 올라왔다. 뿐만 아니라 탤런트 박은빈에 대해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박은빈은 드림하이 마지막회에서 고혜미(수지)의 동생 고혜성으로 등장해 진국(택연)의 뺨에 키스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어 시즌2를 염두에 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잇따르고 있는 것이다.

드림하이2 가상캐스팅 후보로 박은빈이 떠오르자 네티즌들은 혜성이가 주인공을 하면 좋을듯, 수지의 뒤를 이어 기린예고의 스타로 거듭났으면 한다, 원년 멤머들이 계속 나오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관계자는 ‘드림하이2’의 방영시기는 올 겨울이 유력하다고 밝힌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