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 예언 방시혁이 가장 잘될것

이날 김태원은 위대한 탄생을 통해 멘토이자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3/22 [12:38]

김태원 예언 방시혁이 가장 잘될것

이날 김태원은 위대한 탄생을 통해 멘토이자

이민희 | 입력 : 2011/03/22 [12:38]
그룹 부활의 김태원이 독설가 방시혁에 대해 예언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tv '놀러와'에서는 위대한 탄생의 멘토 신승훈, 방시혁, 김태원, 이은미, 김윤아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김태원은 위대한 탄생을 통해 멘토이자 독설가로 활약하고 있는 방시혁에 대해 "내가 방시혁에게 해준 말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 mbc 놀러와 방송화면 _ 출처

김태원은 "내가 약간 미래에서 현재를 바라보는 시선이 있다"며, "내 시선으로 볼 때 방시혁은 위대한 탄생 에서 제일 주목 받을 것이다"라고 "지금은 비판을 받고 하지만 나중에 보면 잘 될 것이다"라고 호언장담, 급기야 mc 김원희는 김태원에게 "예언이 잘 맞느냐"고 반문했다.

이에 김태원은 "잘 맞지는 않는다"고 답변했고, 이은미는 "김태원이 오늘 18시간 잘 쉬었다더니 컨디션 회복한 것 같지 않다. 계속 임팩트가 없는 이야기만 한다"고 지적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은미는 유재석의 노래를 듣고 내가 좋아하던 유재석의 모습이 아니라며 혹평을 내려 눈길을 끌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