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영어캠프, 방학기간 동안 해외 명문교육 체험

캠프를 통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해외 영어캠프에

윤가은 | 기사입력 2011/03/22 [14:21]

해외영어캠프, 방학기간 동안 해외 명문교육 체험

캠프를 통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해외 영어캠프에

윤가은 | 입력 : 2011/03/22 [14:21]
기존의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해외의 선진 교육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은 방학이 제격이다. 방학기간 동안 해외에서 공부했을 때 효과는 현지 명문 학교에서 정규수업을 현지 학생들과 함께 들으며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참여하는 수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액티비티 수업을 통해 현지문화를 이해하고 몸소 체험하는 경험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방학기간이라 단기간 이지만 스파르타식 개인 수준별 체계적인 관리형 캠프를 통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해외 영어캠프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다. (주)프레버에듀 에서는 3월 28일까지 조기등록자를 모집하고 있다. 

캐나다와 뉴질랜드, 필리핀에서 진행되며, 캐나다 영어캠프는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와 캐나다 명문 대학교에서 주최하는 액티비티 캠프 참여와 미동부 ivy리그 탐방으로 진행되며,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뉴질랜드 명문 학교의 스쿨링 수업과 esol과 에세이, 문법 등 영어의 정석을 알려주며, 필리핀 영어캠프는 1:1로 13시간 이상의 스쿨링 수업과 액티비티 활동, 수학, 골프&팝송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진행하다 보니 안전에 대한 학부모들의 걱정이 큰데, 학부모가 인터넷으로 캠프 생활모습을 생방송으로 실시간 볼 수 있어 안심할 수 있고, 한국청소년캠프 협회가 후원하고 kbs vj특공대에 방영된 캠프라 안심할 수 있다. 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북돋기 위해 캠프 생활동안 공부&생활에 모범이 되는 총 인원의 10% 학생을 선발하여 캠프 장학금을 지급하고, 영어캠프 기간 동안 배운 영어를 꾸준히 생활화 하기 위해 프레버 와스터디 교육센터에서 100만원 상당의 온라인 영어 컨텐츠 학습을 무료로 1년간 제공한다.    

현재 3월 20일까지 10% 이벤트를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3월 28일까지 선착순 5명에 한해 조기등록시 10% 할인 혜택을 연장해서 제공하고, 그 외에 학습&진로검사, 캠프 장학금, 프레버 와스터디 교육센터에서 100만원 상당의 온라인 영어 컨텐츠 학습을 1년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3월 23일 오후 2시에 프레버 본사 세미나실에서 영어캠프 설명회 실시한다. 02-2168-3982 / www.pravedu.com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