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포인트클럽 중심으로 웨딩거리 형성

결준비를 통해 집에서 인터넷으로도 상담과 웨딩컨설팅이

이경선 | 기사입력 2011/03/23 [11:31]

울산웨딩포인트클럽 중심으로 웨딩거리 형성

결준비를 통해 집에서 인터넷으로도 상담과 웨딩컨설팅이

이경선 | 입력 : 2011/03/23 [11:31]
웨딩특수거리로 유명한 서울 청담동을 닮은 거리가 울산 삼산동에 형성되고 있다. 그 중심에는 울산 대표 결혼박람회 ‘울산웨딩페어’를 주최하고 있는 울산웨딩포인트클럽여행사가 있고 웨딩스튜디오, 예물, 한복, 여행사등 업체들이 줄지어 들어서고 있다.

▲  윤정인웨딩스튜디오 _ 출처

웨딩샵으로는 윤정인웨딩스튜디오, 웨딩 티아라, 미소웨딩, 리잉웨딩등 웨딩촬영 전문 스튜디오들이 줄지어 들어서 있고 올 3월 더페이스 웨딩이 새롭게 입점했다. 울산결혼 예물 전문점인 올리빈의 입점과 더불어 올 4월 중순에는 현대주얼리의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울산한복의 신화를 이룬 함은정한복의 또 다른 브랜드 신서진한복 또한 입점을 완료해 거리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삼산컨벤션웨딩홀, 지상웨딩홀, 동울산컨벤션웨딩홀, 센트럴컨벤션웨딩홀 등 울산웨딩홀들 또한 온라인 마케팅 방법으로 포인트클럽과 결준비를 선택했다.

이로 인한 울산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이 보다 질 높은 웨딩사진과 상품들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울산웨딩포인트클럽과 네이버 결혼 커뮤니티 결준비를 통해 집에서 인터넷으로도 상담과 웨딩컨설팅이 가능하다.
www.wedding-fair.co.kr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