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세 엄친딸 일본 최고명문 대 입학예정

일본 최고 명문대 중 하나인 세이케이 대학 입학예정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3/23 [13:05]

권리세 엄친딸 일본 최고명문 대 입학예정

일본 최고 명문대 중 하나인 세이케이 대학 입학예정

이소정 | 입력 : 2011/03/23 [13:05]
mbc '위대한 탄생' 도전자 권리세가 엄친딸 대열에 합류했다. 최근 ‘위대한 탄생’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본선 진출자들의 프로필이 공개되었다. 그중 네티즌의 눈길을 끈 것은 권리세는 일본 최고 명문대 중 하나인 세이케이 대학 입학예정이라고 적혀있다.

▲ mbc 위대한탄생 방송화면 _ 출처  

세이케이대학은 소수정예 교육과 뛰어난 교육환경,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는 일본 명문 사립대로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를 배출한 것으로 유명하다. 또 일본 인기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또한 권리세는 ‘위대한 탄생’ 오디션 당시 미스 일본 진 출신이라는 사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도쿄국제학교 3학년 시절 2009년 미스코리아 본선에서 해외동포상을 수상했고,  미스 세븐럭대회에서 미스 세븐럭으로 뽑힌 경력도 있어 네티즌들은 ‘엄친딸’이 아니냐는 반응이다.이 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래와 공부 못하는 게 뭐냐, 권리세 알고보니 진짜 엄친딸이었군, 진짜 욕심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은미의 멘티인 권리세는 지난 18일 방송한 ‘위대한탄생’ 이은미 멘토스쿨 최종 평가에서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불러 파이널 무대에 올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