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철 몸짱 근육남으로 변신

근육남으로 몸짱 변신한 현재의 모습을 비교한 사진공개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3/23 [14:22]

정종철 몸짱 근육남으로 변신

근육남으로 몸짱 변신한 현재의 모습을 비교한 사진공개

한미숙 | 입력 : 2011/03/23 [14:22]
개그맨 정종철이 몸짱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근육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정종철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잊고 싶은 내 과거 사진들’이라는 제목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전 모습에서 근육남으로 몸짱 변신한 현재의 모습을 비교한 사진을 공개했다.

▲ 정종철 블로그 _ 출처    

정종철은 “잊고 싶은 과거사진, 언제가 싶네요. 이런 저질이었던 때가~” 라며 과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나마 살 빠졌을 때가 70kg중반때.. 내 몸에서 근육이란 걸 찾아볼 수 없었다. 정말 운동을 싫어했기 때문에, 움직이는걸. 싫어했기 때문에 하지만 옥동자도 해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달립시다”라며 현재 다이어트에 성공의 기쁨을 만끽하며 명품 초콜릿 복근 사진을 당당히 공개해 정종철 몸짱 변신을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정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옥동자가 확실합니까? 몸짱 변신 운동 노하우 알려주세요, 복근이 피나는 노력을 결과를 보여주는 듯, 등 반응을 보이며 근육남으로 몸짱 변신한 정종철에게 뜨거운 찬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정종철은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 게시판을 포함, 다이어트에 관한 조언과 노하우들을 담은 다양한 메뉴를 신설하고 옥동자의 몸짱 되기 프로젝트를 공유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