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수상

리메이크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빅뱅이 싸이월드

이정민 | 기사입력 2008/12/02 [15:22]

빅뱅,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수상

리메이크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빅뱅이 싸이월드

이정민 | 입력 : 2008/12/02 [15:22]
이문세의 곡 '붉은 노을'을 리메이크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빅뱅이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주인공이 됐다.이문세의 히트곡 가운데 하나인 '붉은 노을'은 빅뱅의 정규 2집 'remember'에서 리메이크 수록곡으로 원곡의 흥겨움을 놓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빅뱅의 기존 스타일을 잘 살렸다는 평을 듣고 있다.

▲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수상한 '빅뱅'(사진=빅뱅 홈페이지 캡쳐)     ©이정민

빅뱅은 이번 앨범에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주인공이 되면서 자신의 이름으로 출시한 모든 앨범에서 수상을 해 디지털 음악시장을 이끌어가는 그룹임을 입증하게 됐다. 또한 2006년 10월 'la la la'를 시작으로 '마지막 인사', '거짓말(2회 수상)', '하루하루', '붉은 노을'까지 총 6번의 수상으로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사상 최다 수상 기록을 세우는 그룹이 됐다.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주인공 빅뱅의 리메이크 곡 '붉은 노을'은 오는 8일 롯데월드 가든 스테이지에서 시상식과 함께 들을 수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