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반전 몸매 명품 수영장신 공개

수영장신에서 상의 탈의와 함께 반신수영복을 입고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3/24 [14:28]

정일우 반전 몸매 명품 수영장신 공개

수영장신에서 상의 탈의와 함께 반신수영복을 입고

이민희 | 입력 : 2011/03/24 [14:28]
배우 정일우의 반신수영복 입은 사진 공개돼, 숨겨둔 명품 복근과 환상의 바디라인의 반전몸매를 드러냈다. sbs 수목드라마 ‘49일’에서 기존 저승사자 이미지와는 다른 통통 튀는 신개념 스케줄러로 열연 하고 있는 정일우는 24일 방송될 수영장신에서 상의 탈의와 함께 반신수영복을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명품 복근과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

▲ sbs 드라마 49일 공식사이트 출처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정일우는 선명한 식스팩의 복근은 물론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다는 반신 수영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부진 근육으로 균형잡힌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미소년 느낌의 얼굴과는 대조되는 근육질 몸매는 그야말로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정일우의 ‘반전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정일우가 수영장 노출신을 위해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의 전 코치에게 직접 수영을 배웠고 몸매 노출신을 위해 몇 주 전부터 식단조절과 함께 다이어트와 운동도 병행했다.그런 노력으로 멋진 장면이 완성됐다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명품 수영장신의 비밀을 공개했다. 한편 정일우의 ‘반전몸매’는 오늘(24일) 밤 9시 55분 ‘49일’ 4회에서 공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