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맘맘마춤 배우기 열풍

반짝반짝 안무 대학가와 댄스학원 등에서 인기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3/30 [10:05]

걸스데이 맘맘마춤 배우기 열풍

반짝반짝 안무 대학가와 댄스학원 등에서 인기

이소정 | 입력 : 2011/03/30 [10:05]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의 ‘반짝반짝’ 안무 ‘맘맘마춤’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30일 소속사에 따르면 “전국 초중고는 물론 대학가와 댄스학원 등에서 ‘반짝반짝’ 안무 배우기 열풍이 불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안무가는 물론 멤버들에게 춤을 배울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해 달라는 연락이 빗발치고 있다”고 밝혔다.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_ 출처   

실제 온라인 포털 사이트 블로그나 카페에서도 걸스데이 반짝반짝 안무배우기 열풍이 일고 있다.
걸스데이의 안무를 배우고자하는 한 대학생은 “걸스데이의 맘맘마춤은 노래 못지않게 한번 보면 빠져드는 중독성이 강하다. 어렵고 고급스러운 동작이나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고 누구나 쉽게 따라 출 수 있는 게 매력이다”고 말했다.

걸스데이의 세 번째 싱글앨범 반짝반짝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 나는 가수다 의 음원이 차트를 점령한 가운데 아이돌로서 멜론, 소리바다, 싸이월드 등의 온라인 음악차트 10위권을 지키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한편 걸스데이는 31일(목) 엠넷 엠카운트다운 을 통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