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장금이 폭풍성장 현재모습 눈길

아역스타들의 현재 모습을 공개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4/01 [14:50]

어린장금이 폭풍성장 현재모습 눈길

아역스타들의 현재 모습을 공개

이민희 | 입력 : 2011/04/01 [14:50]
드라마 ‘대장금’에서 이영애의 아역으로 출연했던 조정은의 최근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지난 3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의 코너 ‘궁금한밤’에서는 ‘아역스타 어떻게 자랐어요?’라는 주제로 아역스타들의 현재 모습을 공개했다.

▲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_ 출처

이날 방송에서 조정은이 출연, 드라마 속 명대사였던 “홍시 맛이 나니 홍시 맛이 난다고 했는데 왜 홍시맛이 나냐고 물으시니”로 다시 한 번 선보였다. 이후 조정은은 “많이 변했나요?”러고 물음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 현재 조정은은 17세 고등학생으로 폭풍성장했다.

조정은은 "제가 이영애 언니 아역이어서 부담스러웠다"며 "처음 영애 언니를 만났을 때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아름다우셨다. 내가 아역인데 닮지 않았다는 말을 들으면 어쩌나 걱정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조정은은 “가장 힘들었던 점은 뭐였냐”는 질문에“눈 밑에 점이 있었는데 그걸 가리는 게 힘들었다고 밝히며 “지금은 뺐다”라고 해맑게 웃으며 대답했다.


”며 “눈물을 흘리거나 비가 오면 자꾸 화장이 씻겨 내려가 메이크업 언니들이 고생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과 최아라, ‘포동이’ 김영대의 현재 모습도 공개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