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 미모아내 공개 우월한 모습 눈길

뜨거운 가족애를 느낄 수 있었고 너무도 화목해 보여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4/02 [13:05]

김명민 미모아내 공개 우월한 모습 눈길

뜨거운 가족애를 느낄 수 있었고 너무도 화목해 보여

한미숙 | 입력 : 2011/04/02 [13:05]
배우 김명민의 미모의 아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1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김명민 가족 전격 공개' 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 사진들은 월간지여성중앙 4월호에 실린 기사 중 일부로 발리에서 촬영한 김명민 부부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배우 김명민은 사생활에 대해서는 전혀 공개되지 않아 그의 가족들 뿐 아니라 일상들에 대한 궁금증이 컸었다. 마침내 이번 사진들로 김명민의 미모의 아내 뿐 아니라 아들까지 한꺼번에 공개된 것이다. 사진 속에서 김명민 가족들은 서로를 바로보는 눈과 표정들로 뜨거운 가족애를 느낄 수 있었고 너무도 화목해 보여 네티즌들의 부러움 사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명민 가족 보기 좋다, 김명민 아내가 이렇게 우월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 줄 몰랐네, 김명민 부럽다, 아들이 너무 귀여워요등의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한편, 배우 김명민은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계는 넘나들며 김명민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개봉된 '조선명탐점-각시투구꽃의 비밀' 에서는 기존의 연기와는 다른 코믹연기에 도전해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