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 김원준 우결 합류 새커플 기대

이장우와 함은정 김원준과 박소현등 새롭게 합류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4/03 [11:55]

박소현 김원준 우결 합류 새커플 기대

이장우와 함은정 김원준과 박소현등 새롭게 합류

이소정 | 입력 : 2011/04/03 [11:55]
원조 꽃미남 가수 김원준(38)과 탤런트 박소현(40)이 mbc‘우리결혼했어요 시즌2’새 커플로 합류했다. 우결 관계자에 따르면 "그 동안 우결 커플은 나이가 어린 사람들을 위주로 했다. 어느 정도 연배가 있는 출연자가 나온다면 제약도 많고, 구설수도 생길 수도 있는 문제라서 조심스러웠던 것은 사실이다. 

▲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쳐이미지 _ 출처 

우리결혼했어요,가 1기와 2기를 거치면서 다양한 커플들이 사랑을 표현해왔기 때문에 지금쯤은 30대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맞는다고 생각해 캐스팅했다"고 김원준 박소현 우결합류에 대해 언급했다. 71년생 박소현과 73년생 김원준은 일반적인 결혼 시기를 넘긴 연예계 대표 싱글남녀로, 향후 ‘우결’ 에서 연상연하 커플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들은 3월31일 첫 촬영을 마쳤다.  관계자는 "두 분이 20년간 친구처럼 지낸 친한 사이라 녹화도 자연스럽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우결’은 지난 3월 30일 티아라 함은정과 탤런트 이장우를 새 커플로 발탁해 첫 촬영을 마쳤다.

향후 ‘우결’ 은 새로운 두 커플과 함께 기존 커플인 닉쿤-빅토리아 부부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어린친구들만 나와서 식상했는데.., 김원준 박소현 우결 투입 기대된다, 등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