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브릴 라빈, 신곡 독점 선공개

굿바이 랠러바이(Goodbye Lullaby) 디럭스버전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4/04 [10:03]

에이브릴 라빈, 신곡 독점 선공개

굿바이 랠러바이(Goodbye Lullaby) 디럭스버전

이소정 | 입력 : 2011/04/04 [10:03]
내한 공연을 앞둔 ‘록의 신데렐라’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의 신곡을 소리바다에서 일주일 먼저 들어볼 수 있게 됐다.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는 지난 3월 발매된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의 새 앨범 ‘굿바이 랠러바이(goodbye lullaby)’의 디럭스 버전에 담기는 신곡 4곡을 오는 4일 독점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 에이브릴라빈 앨범_소리바다 사진제공  

디럭스 앨범에는 첫 싱글로 발매된 바 있는 ‘what the hell(왓 더 헬)’의 어쿠스틱 버전과 여성 록커 조안 제트(joan jett)의 ‘bad reputation(배드 레퓨테이션)’을 자신만의 펑크 록 스타일로 커버한 신곡이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재해석된 ‘push(푸쉬)’와 ‘wish you were here(위시 유 워 히어)’의 어쿠스틱 버전도 새롭게 수록될 예정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새 음반을 발매할 때마다 소리바다 팝음악 차트를 석권한 에이브릴 라빈의 신곡을 가장 먼저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해외 유수의 아티스트들의 음원을 신속하게 제공해 국내 음악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의 디럭스 앨범은 소니뮤직을 통해 4월 11일 정식 발매되며, 오는 5월 5일 서울 악스 코리아홀 (ax-korea)에서 내한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www.soribad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