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2011 웨딩 페어

체험형 웨딩 페어, 호텔 예식 처음부터 끝까지 재현

최미경 | 기사입력 2011/04/04 [10:55]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2011 웨딩 페어

체험형 웨딩 페어, 호텔 예식 처음부터 끝까지 재현

최미경 | 입력 : 2011/04/04 [10:55]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4월 15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전시’라는 개념을 탈피해 웨딩 전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본 박람회는 ‘클래식 & 퓨어’를 테마로 하는 그랜드볼룸에서의 결혼식을 실제로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샴페인 리셉션 및 결혼식 때 제공되는 고품격 웨딩 메뉴가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신청자에 한에 신부대기실, 폐백실 투어까지 경험 할 수 있어 실제 웨딩 시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받게 될 모든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당일 바로 결혼식을 예약하는 신랑, 신부에게는 예식 최대 300만원 할인 또는 음료 무료 제공 혜택, 10~15% 예식 비용 할인 혜택 등이 즉석에서 주어지므로, 결혼식 날짜는 잡았으나 장소 때문에 고민인 커플은 꼭 기억해두자.

▲ 2011 웨딩페어_그랜드 앰버서더 사진제공   

뿐만 아니라 럭키드로를 통해 레스토랑 이용권 및 케밐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참가하신 모든 커플에게는 프리미엄 와인 한 병이 제공된다. 한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특급호텔 중 가장 먼저 웨딩을 시작한 호텔(전 소피텔 앰배서더)로 오랜 역사를 기반으로 한 장인정신 및 섬세한 서비스, 품격 있는 웨딩으로 정평나 있다.  02-2270-312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