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포인트클럽 센트럴웨딩홀과 제휴

웨딩컨설팅의 새로운 페러다임으로 부각되고

이경선 | 기사입력 2011/04/07 [10:09]

울산웨딩포인트클럽 센트럴웨딩홀과 제휴

웨딩컨설팅의 새로운 페러다임으로 부각되고

이경선 | 입력 : 2011/04/07 [10:09]
울산웨딩박람회 웨딩페어 주최측인 울산웨딩포인트클럽이 센트럴웨딩홀과 제휴를 맺게 되었다. 울산의 대표 인터넷 웨딩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한 울산웨딩포인트클럽은 이로서 문수컨벤션웨딩홀, 삼산컨벤션웨딩홀, 동울산컨벤션웨딩홀, 리더스웨딩홀, 지상웨딩홀에 이어 센트럴웨딩홀까지 영입에 성공함으로써 웨딩컨설팅의 새로운 페러다임으로 부각되고 있다. 

▲    울산웨딩포인트클럽 _ 출처

예비신랑신부들은 집에서 편하게 원클릭으로 웨딩홀의 내부이미지와 뷔페음식을 볼 수 있고 상담과 견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물론 비용과 불필요한 시간낭비는 필요없게 된다. 울산웨딩포인트클럽은 차후 울산에 있는 웨딩홀과의 상호협약을 더 늘릴 계획이라 귀뜸했다.

컨설팅 의뢰의 금전적인 부담과 직접적인 발품의 시간적낭비를 최대한 줄여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지역의 웨딩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의 웨딩컨설팅의 제한적인 선택에서 벗어나 업체간의 자발적인 참여와 예비신랑신부에게 다양한 업체 상담과 선택권을 무료로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한 울산웨딩포인트클럽은 오픈한지 2년만에 만명에 육박하는 회원을 유치하게 되었다.

울산웨딩포인트클럽은 네이버의 포털사이트 결준비와 손잡고 울산웨딩페어(
www.wedding-fair.co.kr)라는 전국규모의 박람회를 개최함으로서 울산의 웨딩촬영, 웨딩샵, 한복, 폐백, 신혼여행 등을 한자리에 모아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편안한 쇼핑을 주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새로운 시장개척이라는 무거운 책임감을 등에 업고 2011년 1월 그 네 번째 박람회까지 성공적으로 이끈 것은 업체와 손님 간의 소통의 거리를 최대한 줄였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이번 제휴는 이러한 현상을 잘 반영한 사례로써 앞으로 웨딩시장의 여러 업체간 상호 제휴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