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알펜시아 사진 공모전 개최

대학생 일반인 아마추어 사진작가 참여 총400여점

강현정 | 기사입력 2011/04/10 [14:10]

제2회 알펜시아 사진 공모전 개최

대학생 일반인 아마추어 사진작가 참여 총400여점

강현정 | 입력 : 2011/04/10 [14:10]
강원도개발공사(사장 김상갑)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염원과 알펜시아 홍보를 위한 ‘제2회 알펜시아 사진공모전’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지난 1월부터 3개월에 걸쳐 공모한 이번 사진전에는 도내 외 대학생, 일반인, 아마추어 사진작가 등이 참여해 총 400여점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금상은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를 출품한 박호진 씨가 수상했고, ‘비상’을 출품한 강지영 씨, ‘알펜시아의 빛, 성장’을 출품한 홍현상 씨가 은상, 그리고 김성호 씨 외 4명이 동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스키장, 워터파크 등 알펜시아 곳곳의 아름다움과 추억을 담은 총 30점의 입선작이 선정되었다.

수상작들은 강원도개발공사 홈페이지(
www.gdco.co.kr)에서 볼 수 있으며, 오는 18일부터는 알펜시아 리조트 호텔, 콘도 등에 전시되어 방문객들이 직접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선우형준(사진작가) 심사위원은 “수상작 모두 아름다운 아시아의 알프스, 알펜시아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드러난 수작이었다”며 “공모전을 떠나 알펜시아에서 보낸 즐거운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