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생활문화사업 브랜드 H 이벤트 론칭

프로포즈, 생일, 결혼기념일 등 이벤트 통해 고객 접점 확대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4/13 [09:05]

하나투어, 생활문화사업 브랜드 H 이벤트 론칭

프로포즈, 생일, 결혼기념일 등 이벤트 통해 고객 접점 확대

박미경 | 입력 : 2011/04/13 [09:05]
(주)하나투어는 프로포즈, 생일, 결혼기념일 등의 이벤트를 위한 생활문화사업 브랜드 h 이벤트를 론칭하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였다. 하나투어 h 이벤트는 연인의 생일, 프로포즈 등을 위해 카페, 소극장, 호텔 등에서 촛불과 풍선 등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서비스이다.

대표 상품인 카페-로맨틱이벤트는 스카이라운지 이벤트 카페를 90분간 대관하며 영상편지, 사랑의 서약식, 케익, 와인, 기념사진촬영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으로 27만원에 선보였다.


펜션-로맨틱이벤트는 경기도 양지 웰리스펜션에서 진행되며, 바닥풍선, 헬륨풍선, 링커룬 하트풍선 등 각종 풍선 장식 및 케익, 와인, 현수막 등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35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이 밖에도 요트, 리무진 등에서 진행되는 상품 등 9가지 이벤트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h 이벤트 론칭 기념 주중 20% 할인 및 5월 예약 고객에게 포토앨범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그리고 하나투어 닷컴 h 이벤트 기획전 게시판을 통해 난 이래서 이벤트를 해야 한다!는 주제로 사연을 작성하면 6월까지 매달 한 명을 선정, 카페 이벤트를 무료로 진행해준다.

하나투어는 지난 달 열린 주주총회에서 신규 사업 확대를 발표한 바 있다. 관광호텔업 및 관광숙박업 등으로 기존 여행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콘텐츠 제작 및 판매업, 전시/행사 대행업 등 여행사업을 기반으로 문화관광산업의 사업영역을 확장한다는 내용이었다.

이에 하나투어는 h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문화관광그룹으로 도약하기 위한 본격적인 첫발을 내딛게 됐다. 여행상품 외 생활문화 전반의 서비스를 공급하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나가는 동시에 소매여행사의 신규 수익 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