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주 황금비율 완벽한 S라인

완벽한 황금비율 바디라인을 자랑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4/14 [15:26]

이연주 황금비율 완벽한 S라인

완벽한 황금비율 바디라인을 자랑

이민희 | 입력 : 2011/04/14 [15:26]
배우 이연주의 황금비율 몸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연주의 소속사는 14일 몸매관리를 위해 집근처 수영장을 찾아 탄탄한 몸매를 유감없이 드러내며 트레이닝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연주는 갈색 비키니를 입고 포니테일을 한 채 황금비율을 몸매와 구릿빛 피부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 런엔터테인먼트 _ 출처   

이연주는 한양대 무용학과에서 현대무용을 전공했으며 10년간 꾸준히 해온 운동으로 군살 없는 구릿빛 피부에 완벽한 s라인을 자랑했다. 특히 이연주는 무보정 사진에서 완벽한 몸매에 뒤태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연주는 현재 방송을 쉬고 있는 중인데도 매일같이 집 근처의 산이나 한강, 수영장을 찾아 운동을 한다.”며 "이연주는 대학 재학 시절 자치구에서 주최하는 수영대회에 나가 우승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도 일주일에 한두 번씩 몸매트레이닝을 위해 집 근처 수영장을 찾고 있다.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밝혔다. 이연주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강력반’에서 톱스타 설희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길을 끌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