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 무대의상 가슴에 친필사인 시선집중

노래하는 바비인형 김그림의 무대 의상이 화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4/16 [13:28]

김그림, 무대의상 가슴에 친필사인 시선집중

노래하는 바비인형 김그림의 무대 의상이 화제

이소정 | 입력 : 2011/04/16 [13:28]
노래하는 바비인형 김그림의 무대 의상이 화제이다. 지난 14일 m.net<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김그림은 최근 발표한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의 무대를 선보였다. 신인임에도 안정된 라이브 실력과 타고난 눈빛과 감정 전달로 시선을 사로잡은 김그림은 이 날 방송에서 가슴부위에 자리한 독특한 무늬가 박힌 무대의상이 눈에 띄었다.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_ 출처  

무늬는 친필 사인이었던 것. 실제 김그림은 방송에서 입는 무대의상에 친필 사인을 직접넣어 의상을 제작했다. 상의에 김그림이 직접 사인을 한 후 그 위에 물감, 큐빅 등 다양한 소품들을 사용해 장식을 한 것이다.

특히 김그림의 친필 사인은 가슴 부위에 위치하고 있어 눈에 잘 띄어 눈썰미가 좋은 네티즌들은 이미 발 빠르게 김그림의 사인을 알아 채기도 했다. 이에 김그림은 <엠카운트다운> 출연 이후 자신의 사인이 담긴 의상을 입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그림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금발머리와 사인이 담긴 의상을 가리키며 해맑게 웃고 있다. 한편 김그림은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가 공개하자마자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모바일 순위에서도 5위권에 안착하며 성공적인 데뷔신고식을 마쳤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