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3단 좌절 사진 귀엽다 팬들폭소

안무선생님의 표정과 NS윤지의 표정 완전 대조적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4/18 [10:27]

NS윤지 3단 좌절 사진 귀엽다 팬들폭소

안무선생님의 표정과 NS윤지의 표정 완전 대조적

이민희 | 입력 : 2011/04/18 [10:27]
가수 ns윤지가 안무 연습실에서의 연습 장면을 담은 3단 좌절 사진을 선보였다. ns윤지는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안무 틀려서 단장님께 혼쭐나서 좌절 중 ㅠㅠ"이란 글과 함께 ‘talk talk talk’의 컴백 무대를 위해 연습실에서 연습하다 안무가 마음대로 되지 않아 좌절하는 모습의 사진들을 올렸다.

▲ ns윤지 트위터 _ 출처    

사진 속 그녀는 연습하다 넘어지는 모습에서 “진짜! 잘하고 싶은데!!”라는 간절함을 위트있게 담고 있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ns윤지 3단 좌절'이란 이름으로 온라인에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특히, 단발변신과 함께 상큼, 발랄 큐티걸로 돌아온 ns윤지의 애교섞인 좌절 사진으로 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최근 업템포 신스팝곡 토크 토크 토크(talk talk talk)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ns윤지는 앨범 발매와 함께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솔로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김상수 11/04/18 [16:09] 수정 삭제  
  글 마지막에 ns윤지는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솔로파워를 보여주고있다.
1위? 먼 1위? 10위권에도 못든다. 그 어떤 차트를 뒤져봐도.

무슨 가수만 나왔다하면 기사쓰면 무슨 다 1위야. 정작 1위는 다른가수이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