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동방신기 및 비 무대로 콘서트 달궈

'2008 코리아 뮤직 어워드' 컨셉 시상식 분위기 연출

이정민 | 기사입력 2008/12/09 [13:05]

V.O.S, 동방신기 및 비 무대로 콘서트 달궈

'2008 코리아 뮤직 어워드' 컨셉 시상식 분위기 연출

이정민 | 입력 : 2008/12/09 [13:05]
남성 3인조 보컬 그룹 v.o.s가 팬들을 위한 색다른 시상식 형식의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5월 3집 발매 이후 벌였던 상반기 전국투어 콘서트에 이어 20일 대전을 시작으로 21일 대구, 24일 부산, 27일 서울, 28일 수원 등 5개 도시에서 10회 공연을 펼치는 것이다. 

▲ '2008 코리아 뮤직 어워드'라는 주제로 열리는 v.o.s 콘서트

'2008 코리아 뮤직 어워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 v.o.s는 박지헌이 동방신기의 ' 주문-mirotic', 최현준이 비의 '레이니즘' 무대를 준비해 비, 동방신기와 대상을 거머쥐기 위한 경합을 펼치는 연말 가요시상식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v.o.s는 "경기불황과 연일 이어지는 추운 날씨로 사람들의 얼굴에서 웃음이 사라지고 있는 것 같아 보다 많은 분들께 웃음을 드리고 싶어 재미있고 특별한 콘서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v.o.s 멤버들은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베풀어주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콘서트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며 "v.o.s만의 색다른 콘서트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