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MEN 멤버 외모 실력 겸비해야되? 꽃미남 축구단

꽃미남 아이돌 가수들이 주류를 이뤄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4/19 [11:16]

FC MEN 멤버 외모 실력 겸비해야되? 꽃미남 축구단

꽃미남 아이돌 가수들이 주류를 이뤄

이소정 | 입력 : 2011/04/19 [11:16]
연예인 축구단 fc men가 화려한 멤버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단장으로 속해 있는 축구팀 fm men의 출전선수 명단이 공개됐다. 이 팀 김재중 김준수 박유천 세 멤버들 비롯해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가수 겸 연기자 김현중 등 꽃미남 아이돌 가수들이 주류를 이룬다.

▲ 수원블루윙즈 홈페이지 _ 출처  

이밖에도 2am의 창민, 신화의 이민우, 배우 송중기 김범 임주환 박건형 이완,  개그맨 박성광, 김준수의 형 김준호 등 화려한 멤버들이 소속돼 있다.놀라운 것은 이들이 뛰어난 외모와 더불어 월등한 실력까지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fc men 멤버들은 지난 15일 경기도 수원 월드컵경기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11 스타피스컵 연예인 축구대회’에서 정준호가 이끄는 슈퍼스타즈와 경기를 가졌다.

fc men는 첫 대회참가임에도 불구 슈퍼스타즈를 상대로 1 대 0 승리를 차지했다.이날 경기에는 김준수 김현중 이기광 윤두준 등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주전으로 나섰으며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모인 팬들의 열기까지 더해져 열띤 승부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멤버 선정 기준이 꽃미남 외모인가, 캐스팅이 드림콘서트 수준,  경기 한번 할때마다 난리가 나겠구나, 매니저 하고싶다 등의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산하 제5구단 이 된 fc men의 코치 겸 감독은 수원의 골키퍼 정성룡이 맡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