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청강 애교 소감 센스만점 화제

귀여운 외모와 가창력으로 승부를 이어가고 있어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4/19 [16:54]

백청강 애교 소감 센스만점 화제

귀여운 외모와 가창력으로 승부를 이어가고 있어

이민희 | 입력 : 2011/04/19 [16:54]
위대한 탄생 도전자 백청강이 애교넘치는 소감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백청강은 19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저는 여러분 생각하면서 잘 지내고 있답니다. 보내주신 선물들은 다 잘 받았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노래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 백청강 미투데이 _ 출처  

이어 비록 요번 팝송 노래를 듣고 실망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미워하지 말기~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팝송은 처음이라서 휴~ 내 마음 앙까? 여러분 사랑해 뿅 호잉~ 라며 애교 넘치는 어투로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두 번째 생방송을 마친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백청강은 지난 15일 방송된 mbc tv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top10의 경연에서 위다웃 유(without you)를 열창했다. 난생 처음 불러보게 되는 팝송 미션에 백청강은 발음을 정확히 하지 않고 얼버무리는 등 미흡한 영어 실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지 못해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고 멘토들로부터 팝송에도 익숙해져야 한다.

큰 무대 중압감을 떨쳐라. 등의 조언을 듣는 것으로 부족함을 드러냈다. 백청강 애교 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팬서비스, 센스가 만점이다, 노래도 그렇고 애교도 그렇고 넘 좋아요,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