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여자4호 황우슬혜 황정음 도플갱어 모델 유진아 솔메이트

잠깐 모습을 비췄던 유진아를 본 시청자들은 정말 이쁘다 누구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4/21 [11:57]

짝 여자4호 황우슬혜 황정음 도플갱어 모델 유진아 솔메이트

잠깐 모습을 비췄던 유진아를 본 시청자들은 정말 이쁘다 누구

이민희 | 입력 : 2011/04/21 [11:57]
sbs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짝 3기 멤버 중 여자4호가 최근 황우슬혜 황정음 도플갱어 누리꾼들의 이슈로 받은 모델 유진아로 밝혀져 화제. 모델 유진아는 현재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하고 있있으며, 바쁜 연예활동 때문에 sbs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짝 3기 멤버 중 여자4호가 최근 황우슬혜 황정음 도플갱어 로 누리꾼들의 이슈로 받은 모델 유진아로 밝혀져 화제다.


지난 주 예고편에서 잠깐 모습을 비췄던 유진아를 본 시청자들은 정말 이쁘다 누굴까?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모델 유진아는 현재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하고 있있으며, 바쁜 연예활동 때문에 평소 외로움을 많이 타 진정한 소울메이트를 찾고자 애정촌에 입성했다고 밝혔다

짝 은 결혼 적령기의 남자 7명과 여자 5명이 1주일 간 한옥에서 합숙하며 자신의 짝을 찾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짝을 본 시청자들은 여자 4호의 등장에 황우슬혜 닮았었어요, 모델 이였구나, 예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sbs 짝은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 집계결과 5.0%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라디오스타)은 13.8%를 기록했다.평소 외로움을 많이 타 진정한 소울메이트를 찾고자 애정촌에 입성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