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로열룩 고품격 패션 노블룩 선보여

화려해진 색감의 고품격 패션과 함께 그녀 매력까지 더해져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4/22 [14:07]

염정아 로열룩 고품격 패션 노블룩 선보여

화려해진 색감의 고품격 패션과 함께 그녀 매력까지 더해져

이소정 | 입력 : 2011/04/22 [14:07]
배우 염정아가 드라마에서 선보인 로열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로열 패밀리’에서 염정아가 화려한 색감과 고품격 패션으로 ‘상위 1% 로열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김인숙 역을 맡고 있는 염정아는 초반 튀지 않는 파스텔 톤 계열의 블라우스와 카디건, 작은 귀고리 등으로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 방송화면 _ 출처   

하지만 jk클럽 사장이 된 이후로는 한층 더 화려해진 색감의 고 품격 패션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까지 더하며 진정한 ‘노블룩’을 선보였다. 염정아 로열룩은 그녀의 카리스마가 더해져 화려한 의상과 장신구에서 묻어나올 수 있는 가벼운 느낌을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극 중 염정아는 많은 여성들에게 여자라면 한번쯤은 꿈꾸어 보았던 재벌가 며느리 생활을 대리만족 시켜줌과 함께 그 동안 밋밋했던 미시 패션에 색감을 그려 넣어 주는 좋은 본보기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대한민국 미시들의 선망의 대상으로 급 부상 했다.

염정아의 스타일리스트는 “극 중 염정아의 의상은 재벌가 며느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기면서도 과하지 않은 패션으로 일반 여성들도 쉽게 시도해 볼 수 있는 스타일이다” 라고 소개했다. 한편, 당초 16부작이었던 ‘로열패밀리’는 2회를 연장함에 따라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