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빅이슈 월드DJ페스티벌 공짜로 즐기는 방법?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 40명에게 관람권 쏜다!

이병욱 | 기사입력 2011/04/22 [16:46]

5월의 빅이슈 월드DJ페스티벌 공짜로 즐기는 방법?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 40명에게 관람권 쏜다!

이병욱 | 입력 : 2011/04/22 [16:46]
국내 최대 야외 dj 축제 “월드dj페스티벌”이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경기도 양평 강상체육공원에서 열린다. 뜨거운 열정과 낭만, 감동이 함께 하는 이번 축제를 가장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를 추천한다. 

이번 “월드 dj페스티벌”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하는 맛있는 떡볶이전문 브랜드 ‘죠스떡볶이’는 4월 21일부터 5월 2일까지 본사 홈페이지 등으로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총 40여 명의 고객을 선정 월드 dj페스티벌의 관람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트위터 등 소셜웹을 통해 진행된다. 죠스떡볶이와 함께한 이미지를 촬영해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하거나 인증샷을 트위터(http://twitter.com/jawsfood)로 보내고, rt 또는 follow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을 선별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죠스떡볶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월드dj페스티벌”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2개 메인 무대, 3개 돔을 포함한 7개 스테이지에서 디제잉이 펼쳐지며 국내외 200여 팀의 뮤지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최대 5만여 명의 관객이 축제에 동참할 것으로 예상된다.

“월드dj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면모 또한 화려하다. 독일 출신으로 미국에서 활약 중인 dj 마커스 슐츠와 주목 받는 루키 아비치(스웨덴)는 가장 주목되는 스타. 유럽파로는 이탈리아의 dj 알렉스 가우디노, 영국의 프리메이슨, 제임스 자비엘라 등이 참가하며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일본 힙합듀오 ‘엠플로’의 멤버 dj 타쿠도 참여한다.

국내파로는 리채 이상은과 내귀에도청장치, 국카스텐, 갤럭시익스프레스, 가리온, 도끼&더 콰이엇, 캐스커, 허밍어번스테레오, 하우스룰즈 등이 출연한다. 해외 dj 28팀, 국내 뮤지션 180팀 등 총 200여 팀이 참여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규모 면에서도 세계적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다. 기획 자체가 이슈인 본 행사는 ‘죠스떡볶이’를 비롯해 다수의 국내외 기업들의 협찬 후원도 적극적으로 이어지고 있다.1688-2868 / www.jawsfoo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