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성적표 학창시절 공개 화제

우수한 학업성적과 초·중·고등학교 시절 졸업사진도 공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4/23 [10:40]

강동원 성적표 학창시절 공개 화제

우수한 학업성적과 초·중·고등학교 시절 졸업사진도 공개

이소정 | 입력 : 2011/04/23 [10:40]
배우 강동원의 학창시절 성적표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는 강동원을 비롯한 ‘스타들의 학창시절’을 공개했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끈 연예인은 ‘엄친아’ 강동원의 학창시절. 강동원의 성적표에는 수로 우수한 학업성적과  iq 또한 137을 기록한 지능검사 결과 외에도 명랑하고 쾌활하며 축구부원으로 학교활동에 적극적이라고 기록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 sbs 한밤의tv 연예 방송화면 _ 출처    

뿐만 아니라 그는 남다른 운동 신경으로 학창 시절 내내 축구부원으로 활약했다. 지금과 변함없는 출중한 외모와 8등신 체형을 자랑한 과거 사진 역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이날 강동원의 8등신 완벽 몸매 인증 사진과 함께 초·중·고등학교 시절 졸업사진도 공개되었으며, 강동원은 “친구들이 너는 이과가 아니라 문과나 예체능계를 갔어야 했다고 하더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강동원 외에도 수영선수 출신인 소지섭이 고등학교 3학년 때 수영부 주장으로 실제 대회에도 출전해 동메달을 목에 걸었던 사실, 조인성은 태권도 공인 4단으로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선수 생활을 했던 학창시절이 공개었고, 어린이 동요대회에 참가한 박시연 등 톱스타들의 학창시절도 공개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