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정우성 사과, 혼란스럽지만 아직 사랑하고 있다?

이지아와 정우성의 관계에 대중의 관심이 쏠린 사이 이지아가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4/25 [12:58]

이지아 정우성 사과, 혼란스럽지만 아직 사랑하고 있다?

이지아와 정우성의 관계에 대중의 관심이 쏠린 사이 이지아가

이민희 | 입력 : 2011/04/25 [12:58]
서태지와 결혼한 후 이혼하고 재산분할 소송 중인 이지아가 정우성에게 사과했다. 정우성은 얼마 전 이지아와 열애 중인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힌만큼 이번 파문의 최대 피해자다. 서울대학교 조국 교수가 이번 사태와 관련해 이지아를 비난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정우성이 유일하다고 말했을 정도다.

▲ sbs 드라마 아테나 방송화면 _ 출처

정우성은 처음 자신의 연인인 이지아와 관련한 보도가 나왔을 때 '사실이 아니길 바란다'고 말하며 답답한 속내를 내비쳤다. 생일파티까지 취소하는 등 혼란스러운 심경을 그대로 표출했다. 이지아와 정우성의 관계에 대중의 관심이 쏠린 사이 이지아가 정우성에게 사과의 뜻을 전달했다.

지난24일 이지아 측근의 말을 인용한 한 매체에 따르면 이지아는 정우성에게 전화를 걸어 이번 사태에 대해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이지아는 정우성이 자신의 연인이었음에도 자신이 이미 한 차례 결혼하고 이혼 관련 소송 중이라는 사실을 미리 말하지 못한 데 대해 상당히 미안해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에 정우성의 반응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정우성의 측근에 따르면 정우성은 아직 이지아를 사랑하고 있지만 혼란스럽다는 반응을 보인다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