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주인공 발탁 셜록홈즈 뮤지컬 여주인공

오랫동안 꿈꿔왔던 어린 시절의 꿈을 이루는 것과 같다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4/26 [14:50]

배다해 주인공 발탁 셜록홈즈 뮤지컬 여주인공

오랫동안 꿈꿔왔던 어린 시절의 꿈을 이루는 것과 같다

이소정 | 입력 : 2011/04/26 [14:50]
kbs 2tv ‘남자의 자격’ 합창단 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가수 배다해가 뮤지컬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셜록홈즈’가 뮤지컬로 연출되는 것으로 지난 25일 뮤지컬 셜록홈즈 관계자는 "청아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배다해가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 배다해 미니홈피 _ 출처    

배다해는 뮤지컬 셜롬홈즈 여주인공 발탁에 대해 "수십 번을 읽었던 셜록홈즈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것은 오랫동안 꿈꿔왔던 어린 시절의 꿈을 하나 이루는 것과 같다"고  감동적인 소감을 밝혔다. 배다해와 함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할 남자 주인공은 ‘헤드윅’, ‘록키호러쇼’ 등에서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줬던 송용진. 송용진 또한 “13년 배우 인생을 전부 걸었다.

뮤지컬 ‘셜록홈즈’는 제 배우 인생에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라는 소감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뮤지컬 셜록홈즈는 영국 작가 아서 코난 도일의 베스트셀러 셜록홈즈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이다. 8월 5일부터 서울 대학로 문화공간 이다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