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소연&작곡가 안영민, 깜짝 입맞춤

청춘 남녀의 달콤한 러브송 널 위해 부르는 노래 탄생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4/27 [10:12]

티아라 소연&작곡가 안영민, 깜짝 입맞춤

청춘 남녀의 달콤한 러브송 널 위해 부르는 노래 탄생

이민희 | 입력 : 2011/04/27 [10:12]
인기 걸그룹 티아라의 메인보컬 소연과 작곡가 안영민이 8년의 나이차를 극복한 달콤한 입맞춤을 했다. 두 사람의 깜짝 입맞춤은 작곡가 안영민의 시그니처 앨범 ‘a-family’에서 이뤄졌다. 작곡가 안영민은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시그니처 앨범의 주인공으로 씨야, h유진에 이어 티아라의 소연을 선택해 청춘 남녀의 달콤한 러브송 <널 위해 부르는 노래>를 탄생시켰다.

▲ 영민&소연_넥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안영민은 이번에 공개하는 신곡 널 위해 부르는 노래에서 작곡, 작사, 편곡은 물론 가수로서 음반에 참여하여 뒤늦게 가수로서의 꿈을 이뤘다. 실제 안영민은 작곡가로서 이름을 알리기 전, 가수로서의 꿈을 간직하며 5년의 연습생 생활을 할 만큼 오로지 가수에 대한 열정으로 지금의 ‘작곡가 안영민’이란 자리에 있게 됐다.

안영민과 티아라의 소연이 함께 부른 노래 널 위해 부르는 노래는 어쿠스틱기타의 따뜻한 느낌이 피아노와 잘 어우러지며 편안한 포크의 느낌이 가미된 미디엄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과거 홍서범&조갑경의 ‘내 사랑 투유’ 이후 연인에게 고백하는 세레나데가 뜸한 지금 그 뒤를 이을 만큼 달콤하고 사랑스런 노래임에 틀림없다.

한편 작곡가 안영민은 저작권료 수입 3위에 오른 유망한 작곡가로서 mbc 무한도전의 ‘올림픽대로 가요제’에서 라틴음악인 ‘세뇨리따’를 비롯한 태연의 ‘사랑해요’ 이석훈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등을 만들어낸 장본인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