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방송태도 논란 캡쳐사진 오해받기 쉬워

길의 모습 캡처한 사진 올라와 네티즌들 화제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4/27 [14:50]

길 방송태도 논란 캡쳐사진 오해받기 쉬워

길의 모습 캡처한 사진 올라와 네티즌들 화제

이민희 | 입력 : 2011/04/27 [14:50]
mbc 무한도전에 출현중인 길의 방송태도가 일부 네티즌들사이에서 논란이 되고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난 4월 23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조정특집에서 문제가 된 길의 모습을 캡처한 사진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 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_ 출처    

이날 방송에서 조정 멤버로 합류한 2am 진운과 일곱 멤버들은 미사리에서 처음으로 조정 보트를 타고 본격적인 수상 훈련에 돌입했다. 보트를 조정 경기장으로 옮기기 위해 길과 다른 멤버들은 보트를 어깨에 걸치고 이동하는 중 노홍철은 "여기 제대로 안 드는 사람 있어요! 이러지 맙시다!"고 소리쳐 길의 잘못된 행동을 알리기도 했다.

길의 성의없는 방송태도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시청자 게시판에 길의하차를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더 자세히 영상을 살펴본 다른 네티즌들은 "길이 두 팔을 놓고 있는 것이 아니라 왼쪽 팔은 앞서 가고 있는 박명수의 팔이다"고 주장했다. 느린 영상을 보면 길과 그의 앞에 가고 있는 박명수의 한쪽 팔이 겹쳐져 길이 두 손을 모두 놓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방송태도 논란이 된 장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열심히 안 하는 길의 모습 실망이다, 한 장면만 보고 길의 방송태도를 판단할 순 없다., 길이 열심히 하는데 왜 그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