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폭풍성장으로 성인 연기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연출한 전태영감독은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5/01 [11:18]

주다영 폭풍성장으로 성인 연기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연출한 전태영감독은

한미숙 | 입력 : 2011/05/01 [11:18]
꿀떡녀, 주다영과거사진, 아이돌가수데뷔, 폭풍성장등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던 주다영이 첫 성인연기에 도전하여 또한번  화제가 되고있다. 김범수가 극찬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신인가수 태하 돌아와줘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주다영은 돌아와 달라고 외치는 남자의 심정을 뿌리치고, 점점 식어버린 사랑을 표현하는 첫 성인연기에 나선것.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연출한 전태영감독은 어린나이에 경험이없는 사랑의심정을 표현하는데 있어 우려를 했지만, 아역시절부터 탄탄한 연기력을 검증받은 주다영은 촬영현지 스텝들에게 찬사를 받을 정도로 감정표현을 훌륭히 소화하며  열연을 펼쳐 프로다움을 보여 주었다.

주다영은 처음해보는 성인연기라 설레이기도 하고  쑥스러웠는데, 마치 실제 경험하듯 연기를 하니, 큰 어려움은 없었다 며 웃는 모습에서 한층 성숙한 숙녀에 모습이 엿보였다. 4월 29일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nate 동영상, daum 동영상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 위를 하는등 화제가 되고 있다.

태하 미니앨범 타이틀곡 돌아와줘 뮤직비디오는 주다영의 상대역으로 레알스쿨에서  꽃미남f4로 얼굴을 알린 신인 배우 여의주가 맡아 열연을 했으며, 신인가수 태하도, 처음으로 립싱크에 도전하였다. 그동안 드라마 거상김만덕, 추노, 레알스쿨 영화 크로싱, 백야행 등에서 명품 연기를 보여줘 극찬을 받은 주다영이 성인 연기에 도전하여 귀추가 주목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