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최고의 사랑 제작발표회 패션감각 보여줘

단아함과 섹시미가 물씬 풍기는 의상으로 뛰어난 패션 감각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5/01 [13:29]

공효진 최고의 사랑 제작발표회 패션감각 보여줘

단아함과 섹시미가 물씬 풍기는 의상으로 뛰어난 패션 감각

이소정 | 입력 : 2011/05/01 [13:29]
배우 공효진이 '최고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패션이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공효진은 지난 4월28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단아함과 섹시미가 물씬 풍기는 의상으로 뛰어난 패션 감각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장식없는  베이지 컬러의 투피스 드레스를 입었지만, 허리를 숙이거나 손을 올리면 허리라인이 드러나 섹시함을 발산했다.또 그녀는 립스틱과 아이라인을 붉게 맞추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많은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 제작 발표회 _ mbc출처

특히, 함께 출연하는 차승원도 패션모델 출신다운 스타일을 과시하며, 블랙 셔츠와 조끼에 바지 위에 또 바지를 입은 것처럼 보이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해초 드라마 '파스타'로 사랑받은 배우 공효진이 다시 한번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으로 변신한다. 공효진은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이 드라마를 통해서 연예인들의 내면의 상처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드라마 '최고의 사랑'은 '최고 톱스타의 지독한 짝사랑'을 의미한다는 제목으로 톱스타와 아이돌그룹 출신 여자 연예인의 은밀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5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