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 5년 연속수상

여행사 부문 가장 신뢰성 있고 글로벌 인지도 높은 기업으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5/02 [10:02]

하나투어,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 5년 연속수상

여행사 부문 가장 신뢰성 있고 글로벌 인지도 높은 기업으로

이소정 | 입력 : 2011/05/02 [10:02]
㈜하나투어가 여성신문사가 주최하는 제13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 여행사부문 5년 연속 수상했다. 1999년에 제정되어 올해로 13회를 맞는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은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과 권익보호를 도모하고, 나아가 여성의 사회 경제적 지위 향상 발전과 바람직한 기업 문화를 가진 명품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 (좌)윤은기중앙공무원교육원 원장.김진국 하나투어상무.김효선 여성신문 대표

하나투어는 모든 부분 고른 평가 점수를 획득한 가운데 특히, 신뢰 있고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기업으로 평가되었다. 하나투어는 전 세계 29개의 해외 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그룹’ 비전 달성을 위해 다국적 여행상품 무역으로 한국 여행산업을 세계화 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한편, 지난 29일 각 부문별로 탁월한 업적을 이룬 명품브랜드를 선정하여 글로벌 명품대상, 사회공헌기업대상, 고객신뢰만족대상, 2011미래상, 녹색성장기업대상을 선정해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