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출연 이유 초등학생 딸을 위해

아빠가 노래를 하면 (서로의 마음을) 진정으로 나누게 될것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5/02 [14:47]

임재범 출연 이유 초등학생 딸을 위해

아빠가 노래를 하면 (서로의 마음을) 진정으로 나누게 될것

이민희 | 입력 : 2011/05/02 [14:47]
가수 임재범이 ‘나는 가수다’ 출연 이유를 밝혀 화재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이소라,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 등 기존 출연자들과 새로 합류한 임재범, 김연우, bmk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 mbc 나는 가수다 방송화면 _ 출처

이날 방송에서 청중평가단 호감도 1위를 차지한 임재범은 녹화 이후 가진 소감 인터뷰를 통해 나가수 출연 이유에 대해 “딸에게 자랑스러운 아버지가 되기 위해 출연했다”며 이어 “초등학생인 딸을 위해서 아빠가 노래를 하면 (서로의 마음을) 진정으로 나누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감동”이라는 반응, 시청자들도 ‘뭉클’해하고 있다.

임재범은 이날 다른 가수들을 압도하는 가창력을 자랑하며 자신의 히트곡인 '너를 위해'를 열창,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임재범은 ‘너를 위해’로 1위, 박정현 ‘미아’가 2위, 윤도현밴드 ‘나는 나비’ 3위, bmk ‘꽃 피는 봄이오면’ 4위,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5위, 김연우 ‘여전히 아름다운지’ 6위, 김범수 ‘그런 이유라는 걸’이 7위를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