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까도남 변신의 귀재 역시 차승원

차승원 까도남 독고진 완벽 변신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5/05 [12:15]

차승원 까도남 변신의 귀재 역시 차승원

차승원 까도남 독고진 완벽 변신

이민희 | 입력 : 2011/05/05 [12:15]
배우 차승원 까도남 완벽한 변신성공 지난 4일 첫 방송된 mbc tv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차승원은 도도하면서도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는 인기 한류스타 독고진으로 변신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승원의 독고진은 최고의 한류 스타로 도도함과 시크함의 매력을 물씬 풍기지만 그 이면에는 소심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등 4차원적인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 mbc tv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 방송화면 캡처이미지 _ 출처

이런 독고진의 특유의 소심함을 표현하는 대목이 있는데... 독고진이 야심차게 준비. 세계적인 감독과 할리우드 데뷔를 기대하는데 영어실력이 부족해 최종오디션에서 탈락되고만다. 이에 온갖 기사와 악플에 시달린다. 이런 악플들의 환영에 괴로워하는 독고진의 소심한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또한 차승원은 자신의 약점을 잡고 무례함에 대한 사과를 요구하는 구애정(공효진)에게 치졸하면서 유치하고 소심한 보복을 하는 모습으로 4차원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러한 차승원 까도남아닌 까도남 변신을 두고 네티즌들은 톱스타의 인간적인 면이 너무 웃긴다, 차승원 특유의 유쾌함을 잘 보여 주었다, 까칠하지만 인간적인 독고진 대박예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연이은 히트의 스타 작가 홍자매의 '최고의 사랑'은 차승원과 공효진을 비롯해 주조연급 배우들의 코믹하면서 유쾌한 모습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