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눈물 스타킹 녹화중 안타까운 사연에

최근 진행된 놀라운 대회 스타킹 녹화에는 근육에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5/07 [13:30]

은지원 눈물 스타킹 녹화중 안타까운 사연에

최근 진행된 놀라운 대회 스타킹 녹화에는 근육에

이민희 | 입력 : 2011/05/07 [13:30]
가수 은지원이 녹화 도중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최근 진행된 놀라운 대회 스타킹 녹화에는 근육에 힘이 빠져 못 움직이는 근무력증과 천식을 비롯한 각종 복합병증으로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변혜정(41)씨출연.

▲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방송화면 _ 출처  

젊은시절 성악을 공부했을 정도로 노래를 잘 불렀다는 변씨 현재 그는 호흡이 불편해 산소 호흡기를 찬 채 활동을 하기 때문에 말하는 것조차도 힘에 부쳐 노래 부르기는 시도조차 못하는 상황인데. 그런 변혜정씨가 출연을 감행한 이유는 마지막으로 노래 부를 힘이 남아 있을 때 아이들에게 화려한 조명아래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였다.

제작진은 고민을 거듭한 끝에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뒤 녹화를 진행했다. 폐활량이 80세 노인 수준이라는 변씨가 이날 부른 노래는 젊은 시절 가장 좋아했던 이문세의 노래 “깊은 밤을 날아서”다. 한소절 한소절 힘겹게 노래를 부르는 변씨의 모습은 큰 감동을 자아냈다.

특히 8년이나 투병생활을 해 엄마의 건강했던 모습이 기억이 잘안 난다는 변씨의 아들 송재원(14)군과 송성원(13)군은 무대에 있는 엄마의 모습을 신기해하며 “노래를 잘 부르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되고 기분이 좋다”며 소감을 밝혔다.“내가 아프니까 아이들의 희망이 사라지는 것 같다. 내가 아파서 병원비가 많이 드니까 언제부턴가 아이들의 직업이 돈 많이 버는 직업이 됐다”며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다.

투병 중임에도 불구하고 밝고 쾌활한 모습을 잃지 않으려는 변씨는 이날 확률 50%의 수술을 앞두고 수술실에서 은지원의‘만취 in melody'를 틀어달라고 했을 정도로 은지원의 열혈 팬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은지원은 즉석에서 ’만취 in melody'를 라이브로 불러 박수갈채를 받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