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회식 멤버 실력파 아티스트 집합

어느 기획사의 흔한 회식자리 제목으로 사진 게재 눈길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5/09 [11:05]

이적 회식 멤버 실력파 아티스트 집합

어느 기획사의 흔한 회식자리 제목으로 사진 게재 눈길

이민희 | 입력 : 2011/05/09 [11:05]
가수 이적이 소속 기획사 회식 단체사진이 공개 돼 화제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일 온라인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어느 기획사의 흔한 회식자리’라는 제목으로 이적의 소속사 회식 사진이 올라 왔다. 

▲ 온라인커뮤니티 _ 출처     

글을 올린 게시자는 ‘이적의 콘서트가 끝난 후 뒷풀이 기념. 소속 가수들 단체사진’이라는 글로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이적을 비롯해 김동률, 밴드 롤러코스터 멤버 조원선과 이상순, 체리필터 멤버 조유진 , mbc ‘무한도전-레슬링특집’에서 활약한 손스타 등 방송에서 쉽게 보기 힘든 가수들이 함께 자리했다. 특히 최근 이적이 소속된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맺은 슈퍼스타k 2 출신 존박도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실력파 아티스트의 집합, 존박이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다, 실력파 뮤지션들이 모인 것을 보니 신기하다, 대학 mt사진 같다, 저 멤버가 노래방 가면 최강인 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존박은 기획사 ‘뮤직팜’(music farm)과 계약 체결 후,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