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신입사원 대만 연수 진행

서비스마인드 강화, 팀웍향상 프로그램 등 글로벌 인재 양성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5/11 [14:29]

하나투어, 신입사원 대만 연수 진행

서비스마인드 강화, 팀웍향상 프로그램 등 글로벌 인재 양성

박미경 | 입력 : 2011/05/11 [14:29]
㈜하나투어의 2011년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들은 7박 8일 일정의 신입사원 해외연수를 위해 10일 대만으로 출발했다. 하나투어는 패기있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지난 2005년부터 중국 북경 및 상해에서 신입사원 해외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올해에는 인/아웃바운드 시장에서 중국, 일본에 이어 가장 매력적인 요소를 갖춘 대만에서 진행한다. 한류 열풍을 타고 대만 관광객의 우리나라 방문이 증가하고 있는데다, 우리나라의 대만여행수요도 타 지역보다 높은 증가세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 2011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대만연수

신입사원들은 해외연수간 대만지사를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 및 비즈니스 현장을 확인하며, 대만의 주요 문화와 관광지를 직접 둘러보고 스스로 창조적 상품을 기획해보게 된다. 또한 매너테스트와 인사천배 등 여행인이 가져야 할 기본 덕목인 서비스마인드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팀 구성원로서의 역할에 대한 고민과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학습과정을 통해 팀웍을 향상시키는 로드미션 등의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하나투어 인재개발팀 오형수 총괄팀장은 “하나투어는 신입사원들의 글로벌 역량 함양과 서비스마인드 강화를 위해 해외연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연수를 통해 조직의 비전을 이해하고 자신의 비전을 스스로 설계하며, 동시에 여행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창의적인 여행종합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만 해외연수를 마치고 돌아오는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은 이달 말까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지원 및 영업/상품기획부서 체험등을 거쳐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