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여배우특집 예고편 기대폭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여배우들과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5/16 [13:25]

1박2일 여배우특집 예고편 기대폭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여배우들과

이소정 | 입력 : 2011/05/16 [13:25]
1박2일 여배우특집 예고편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5일 kbs2tv 해피선데이 1박2일 방송분 말미에 등장한 여배우특집 예고편에서 배우 김수미 이혜영 염정아 최지우 김하늘 서우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여배우특집 예고편에서 여배우들은 사파리 점퍼, 후드티, 면바지등 1박2일에 어울릴 활동성을 강조한 수수한 옷차림으로 야생 버라이어티 1박2일 등장을 알렸다. 특히 최지우는 잠들기 전 화장을 지운 민낯을 공개하는 등 소탈한 모습으로 보였고 김수미는 카메라 앞에서 막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kbs 2tv 1박2일 방송화면 _ 출처    

1박2일 공식 드라이버 이수근 대신 운전대를 잡은 김하늘과 "빨리 빨리"를 외치며 승부에 집착하는 여배우들의 의외의 일면이 담겨 기대를 높였다. 에고편을 본 시청자들은 여배우특집 예고편을 보니까 더욱 궁금하다, 그녀들의 활약상을 보고 싶다 며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1박2일 나영석 pd는 본지에 여섯 명의 배우들 중 승부욕이 강한 멤버로 김하늘 염정아를, 몸개그감이 뛰어난 배우로 최지우를 꼽은 바 있어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브라운관에 비칠지도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전망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여배우들과 '1박2일'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하모니는 오는 22일과 27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